The 신용카드 현금화 Diaries
The 신용카드 현금화 Diaries
Blog Article
신용카드 한도 내에서 일정 금액을 현금으로 대출받는 합법적인 서비스입니다.
신용카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결제한 후 일정 수수료를 지불하고 현금으로 돌려받거나, 신용카드 한도 내에서 현금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엇보다 신용카드가 연체되면 정말 무섭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관련 후기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 법을 위반하여 처벌이 되면 신용정보법상 금융질서문란자로 등록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대출, 신용카드 발급 등이 불가능해 질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신용점수 개선을 위해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는 서류를 추가로 제출하거나, 적절한 신용대출 상품을 선택하는 등의 방법을 고민해 볼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잠시의 해결책일 뿐, 결코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님을 기억해야 합니다..
한 유명 제약회사에서 카드깡 방식을 통해 현금을 조달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이 회사의 영업사원들이 음식을 구매하지 않고 법인카드로 결제한 뒤 현금을 받거나, 사원의 개인카드로 결제한 내역을 확인한 뒤 영수증을 제출하면 현금으로 돌려주는 등의 방식을 장기간 동안 사용했습니다.
높은 수수료, 금융 악화, 신용 하락까지… 신용카드 현금화는 예상치 못한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가. 물품의 판매 신용카드 현금화 상품권 말고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을 가장하거나 실제 매출금액을 넘겨 신용카드로 거래하거나 이를 대행하게 하는 행위
카드깡은 범죄라고 생각하지 않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법률적으로는 중대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중고거래를 통한 현금화는 신용카드로 물품을 구매하고 이를 중고 시장에서 판매하여 현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여러가지 상품을 통해 현금화 시도할 수 있지만, 거래 과정에서 사기의 위험이 존재합니다.
신세계 상품권을 현금화 할 때 모바일 상품권을 실물 상품권으로 교환하기 위해 백화점이나 이마트를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카드깡은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의 일종으로, 주로 현금이 급히 필요한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이용해 현금을 얻는 방법입니다.
최근에는 카메라, 명품백 같은 고가의 소지품을 맡기고 돈을 빌리는 사례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도 불법적인 행위가 많아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